Sharing Education 프로그램

Sharing Education 프로그램 한양MOOC

한양 MOOC

무크(MOOC)란 Massive, Open, Online, Course의 줄임말로 오픈형 온라인 학습 과정을 뜻합니다. 이를 통해 비대면 수업의 중요성이 높아진 현재, 강의실에 수용된 학생만이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것이 아닌 온라인 학습동영상으로 질의응답, 토론, 퀴즈, 과제 제출 등 양방향 학습을 할 수 있는 모습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고등교육의 개방과 세계적 흐름에 발맞춰 최고 수준의 강의 공개를 통한 대학 수업의 혁신과 고등교육의 실질적 기회 균형 실현, 그리고 고등교육에 대한 평생학습 기반 조성을 목표로 합니다.

한양대학교 우수 교수님들의 명품 강좌를 무료로 수강하려면 어디에서 어떻게 학습에 참여 할 수 있을까요?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국내외 MOOC 강좌부터 디지털 신기술 분야 전문과정, 홍보/안내/대외협력 콘텐츠까지! 한양대학교의 다양한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한양대학교의 콘텐츠 HUB 플랫폼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K-MOOC

인문과학, 자연과학, 사회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접해보고 싶은 분들, K-MOOC 강좌를 통해 온라인 학습동영상과 교수 · 각 전공별 조교의 양방향 학습까지 가능한 한양대 K-MOOC 지금 바로 접속해 보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매치업(Match業) 블록체인 분야

매치업은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4차 산업혁명 분야 단기직무능력인증과정입니다. 한양대학교는 2019년부터 대표기업인 SK네트웍스와 함께 블록체인 분야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교육과정을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FutureLearn

해외 대학의 우수 교육과정을 국내에서 온라인을 통해 해외 학생들과 함께 토론하며 수강 할 수 있는 기회! FutureLearn 수업을 통해 가능합니다. 글로벌 트랜드에 부응하는 강좌를 학습하며 어학실력 향상 및 기본 교양 쌓기에 제격인 FutureLearn 수업. 그에 걸맞는 한양대학교 교수님들의 강좌를 수강해 보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창의”와 “나눔”, 그리고 이를 통해 실현되는 “한양다움”의 가치를 기반으로 글로벌 한양 교육 브랜드 창출 및 확산

한양의 창의로 대학 혁신

교육과정 혁신을 통한 Global 수준의 교육 체계 정립

창의적 성과를 세상과 공유

교육 체계 교류 및 공유의 Global 패러다임 변화 선도

한양만의 브랜드, 한양다움 창출

혁신과 도약을 통한 지속가능 기반 마련